KATA Sensitivity V


이름에서 느껴지듯이 참 센세이션한 가방이다.
디자인도 독특하지만독특한만큼 인체공학적으로 등에 밀착되는 착용감은 편안한 느낌을 준다.
아래 사진은 다양한 포켓으로 구성된 가방을 세부적으로 찍어본것이다.
크기는 그리 크지 않다. 170~175cm 정도의 키를 가진 사람에게 크기가 딱이다.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사이즈로 이전 바디인 캐논 400D에 핸드그림 세로그립 장착해서 잘 들어갔는데, 현재 40D로 업글한후에는 들어가기는 하지만 좀 버겁다고 해야하나? 이렇게 금방 바디를 업글 할 줄 알았으면 애초에 좀 큰 가방으로 샀어야 했는데, 아쉬움이 크다.


그래도 40D가들어가니아쉬운데로 사용하고 있다. 무게 저울에서는 1.38kg이지만, 들어보면 부피에 비해 굉장히 가벼운 느낌을 받았다… 어깨끈 곡선형으로 소프트한 타입이 아니고 하드한 타입이라서 어깨에서 가방을 잘 지지해준다.
하드하다고 해서 어깨끈 부분이 조잡하거나 부실해보이지 않는다. 그만큼 폭신폭신한 소재로 잘 감싸놔서…. 촉감이 아주 좋다.


그리고 카타제품의 특징인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각종 주머니들이 Sensitivity V에도 빠지지 않고 적용되어있다.
휴대폰주머니와 MP3주머니등 돋보이는 감각의 카메라 가방!!
함 느껴보삼 ^^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Published by

안반장

Web과 App 개발을 하고 있으며 최근 워드프레스에 관심이 많아져 네이버 카페 워드프레스 홈페이지의 TF팀으로 활동 중 입니다.개인적으로는 안반장의 개발 노트라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개발의 즐거움과 고충들을 차곡차곡 담아가고 있습니다.

  • 40d 세로그립 장착후에도 전혀 버겁지 않아요 고정 잘됩니다. 나머지는 애정과 열정과 근성으로 극복하면 됨!!